엔돌핀 프린세스👸🏻

[공리단길] 숨은 맛집/ 빵집/ 천연발효 / 브레드스팟 본문

JMT맛집

[공리단길] 숨은 맛집/ 빵집/ 천연발효 / 브레드스팟

엔돌핀프린세스 2020. 6. 11. 21:17

 

 

 

엔-하!!

 

안녕하세요 ^__^

오랜만에 돌아온 엔프입니다~ 

한동안 바쁘게 지내느라 블로그를 업로드를 못했었네요ㅠㅠ

 

그래서!!

핫한 장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빵순이들에게 정말 추천 드려요 !!

 

브레드스팟

구경하러 한번 가보실래요??

 

 

장소는 태릉입구역에서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5~10분 정도면 도착하실 수 있어요 ~~!

근처에는 유명한공리단 길이 있으니 

근처에 들르시는 분들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브레드스팟의 빵 나오는 시간이에요 

원하시는 빵이 있다면 이 시간을 지켜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늦게 가면 다 팔리고 없거든요 ㅠㅠㅠ

인기가 너무 많아요 ㅠㅠ

 

 

입구에 들어가시면 작은 규모의 빵집인데요 

이렇게 세련된 황금 집게로 원하는 빵을 Flex 할 수 있어요!!

그럼 빵 쇼핑을 해볼까요~

 

 

규모가 크진 않지만 요즘같이 더운 날 시원한 아아 한잔 하고 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공리단길을 구경하고 잠깐 숨 돌리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있는 편이고 

전시되어있는 빵도 파는 건 줄 알았네요 ㅎㅎㅎ

 

 

여기서는 발효종 빵을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맛이 더 좋을 거라 기대해봅니다!!

이건 소시지 / 감자 / 고구마 세 가지가 있더라고요 

 

우와.....

 

구경하느라 정신 팔렸어요....

 

 

엔프가 빵을 고르는데 옆에서도 

빵 가져가시는 바쁜 집게가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하마터면 분위기 타서 같이 집을 뻔했지 뭐예요 >____<

 

 

이건 체다치즈랑 찹쌀? 그런 게 들어있다고 하던데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

 

 

어릴 때 많이 먹던 소라빵에 귀여운 쿠키가 달려있는 거 있죠?? 

곰돌이 모양 쿠키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ㅋㅋㅋ

으... 귀여워라...><

 

 

엔프가 제일 좋아하는 빵과 초콜릿의 환상의 조화를 이룬 뺑 오 쇼콜라도 팔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여러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엔프가 독일에 있을 때 

버터 프레즐에 파 뿌려져 있는 거 즐겨 먹었었는데 

한국에도 버터 프레즐이 파는 거 있죠ㅜㅠㅠ

 

이건 무조건 사야 해 두 번 사야 해요 ㅠㅠㅠ

하지만 오늘은 말고요 ^_^*

 

 

디저트인 까눌레도 팔던데 여기 까눌레가 그렇게 별미라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너도 다음에 내가 FLEX 해줄게 

기다려!!!!ㅠ___ㅠ

 

 

인테리어도 볼수록 심플하고 예쁘게 되어있어서 자꾸 눈이 가더라고요 

마치 유럽에 있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이렇게 해서 엔프는 

 플레인 바게트

뺑오쇼콜라

슈크림빵

치즈 찰빵까지

 

구매를 했지 뭐예요 ~~~~!!!

 

이예에~~~ 쏴리 질러 ~~~ 훠우~~!!

(아 죄송합니다 ^^)

 

 

엔프는 집에 가져가서 룰루랄라 맛있게 먹을 거예요 ~~

 

(후기)

바게트가 정말 극강의 맛이에요 

발효종 빵 무조건 믿고 사셔도 됩니다

한 번쯤 먹어볼맛 아니고요 

한 번 더 가고 싶은 맛이 맞네요 

 

예쁜 경리단길도 보고 맛있는 빵집도 들리고 일석이조의 하루 보내고 

엔프는 이만 갈게요 ~ ><

 

안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