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돌핀 프린세스👸🏻

[맛집]미아사거리 1번출구 도보5분 / 수사 / 스시뷔페/ 무한리필 본문

JMT맛집

[맛집]미아사거리 1번출구 도보5분 / 수사 / 스시뷔페/ 무한리필

엔돌핀프린세스 2020. 5. 13. 20:05

 

안녕하세요 

엔-하!

 

날씨가 좋은 기념으로 엔프의 친구랑 초밥뷔페를 갔어요 ~~

  미아사거리는 먹거리가 많은 걸로 유면한 곳인데요 ~

만약 애슐리같은 음식과 초밥이 먹고 싶다면

바로 여기 "수사" 추천드려요~

 

 

위치는 미아사거리 1번 출구에서 뒤쪽을 가시면 큰 건물 4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주말 AM11시- PM 21시 30분

매주 셋째 주 월요일 휴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에 올라가시면 

등 쪽방 향으로 매장 입구를 찾으실 수 있으세요~

 

여기는 선불결제하는 곳이니 선불 결제하시고 100분 동안 

편하게 식사하고 나오시면 됩니다~

 

가격

평일점심 14,900원

평일 저녁 /주말/공휴일 19,900원

 

 

저희는 안쪽 테이블에 안내를 받아 자리하게 되었는데요 

앉아보니까 뷰 맛집이더라구요 ~

뷔페는 보통 사방이 막혀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많은데  

수사는 큰 창이 홀에 있어서 뻥뚤린 기분을 주더라고요~

 

이제 엔프의 배를 채우러 가볼까요~~~><

 

친구와 엔프는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연어부터 담기 시작했어요!!!!

악~!!!! 너무 좋아요 *^^* 

여러분은 지금 친구의 현란한 연어 담는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ㅎㅎ

 

 

길 따라서 쭉 나열된 영롱한 초밥들의 향연을 보세요...

내가 다 먹을 테다... (침 닦...)

그리고 안쪽에는 즉석에서 초밥을 만들고 계신데

오픈 주방이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뷔페 같은 곳은 청결문제가 많은 걸로 아는데 

수사는 이런 점이 장점이네요!!

 

 

다른 큰 뷔페만큼의 음식 종류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필요한 건 있는 구성이었어요~

 

우동/라멘/메밀/기타 등등 

 

 

첫 접시는 너무 배고파서 사진도 까먹고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그래서 두 번째 접시 사진으로 ㅎㅎㅎ

초밥을 좋아하는 엔프는 ㅠㅠㅠ 오늘도 울지요ㅠㅠ

입에서 녹아요 녹아..

 

개인적으로 연어가 중심인 가게인데 

부가적인 게 더 맛있었다는 건 함정...!!??!!

 

 

그렇게 한 두 접시를 더 먹고  메밀을 먹으면서 입가심도 했습니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평균 이상의 맛이고요 

맛이 없지는 않았습니다~

음식점 홍보글 보다 보면 

평균적으로 칭찬만 수두룩 있는 거에 비하면 

어느 정도 신뢰 있는 포스팅이라는 걸 아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배를 채웠으니 남아있는 후식 배를 채워야겠죠~!!???

여기 와플 맛집입니다 여러분!!!!!!

제발 드세요 

와플 먹으러 다시 가고 싶은 심정이에요 ㅠㅠ

 

이 와플도 직접 만들어야 하는데 

처음 해보는 거라서 반죽을 기계에 넣고 90초를 기다렸는데 

반죽이 구워지지는 않고 그대로 들러붙어있는 겁니다??

이게 뭐지?? 하고 두리번두리번 하다 보니 

ON /OFF 버튼을 눌러야 하더군요^^;;

제가 그렇죠 뭐;;

 

어렵게 얻어낸 와플에 녹차크림에 녹차 아이스크림을 

샌드 해서 먹었는데 

와./////////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뻔했답니다.....

 

미아사거리 근처에 식사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수사

추천해드려요 ~ 

 


    맛      ★  

분위기 

위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