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돌핀 프린세스👸🏻

[애견카페] 커피타는 고양이/ CAFE / 미아사거리 애견카페 본문

일상

[애견카페] 커피타는 고양이/ CAFE / 미아사거리 애견카페

엔돌핀프린세스 2020. 5. 13. 20:45

 

안녕하세요~!

엔ㅡ하 ! 

 

미아사거리 포스팅을 하는 김에 주변에 있던 애견 카페도 올려볼까 합니다~

 

위치는 역 근처라서 찾아가기 쉬우실 거예요~

하지만 입구 찾는 게 관건이라는 거...

 

근처에 가셔서 커피 타는 고양이 간판을 찾으시면 안쪽으로 문이 하나 있는데 

여기인가 싶은 곳이 입구 맞아요 

들어가시면 돼요 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에 내리시면 이렇게 친절하게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입구로 들어가시기 전에 오른쪽을 보시면 신발장이 있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셔서 

본인 신발과 슬리퍼를 바꿔신으신다음에 

매장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이렇게 신발장에 고양이가 자고 있을 수 있으니 놀라지 마시고요><

으앙.. 심쿵,,,

 

 

가격

성인 1인 음료 포함 8000원입니다

간식은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1000~3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여기서부터는 내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깔끔하면서 단조로운 느낌의 인테리어로 

엔프까지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ㅎㅎ

 

 

입구에서부터 이렇게 자리를 차지하고 

도도하게 앉아있는 고양이 보고 코피 빵.....!!

 

 

유독 무늬가 특이해서 일어나길 바랬지만

나중에 간식 줄 때만 일어난 게 함정... 

 

 

요 귀여운 아이는 

엔프가 처음 들어가자마자 무릎에 올라오더니

애교를 그렇게 부리던 개냥이였어요 

우리 집에 가자ㅠㅠㅠㅠ

 

한참 애교를 부리다가 햇빛이 좋았는지 쪼르르 내려가서는 

세상 편안한 자세요 잠을 자더라고요 

네가 집사니 내가 집사니...?

 

 

다른 한쪽에서는 다른 분들이 간식을 들고 있었더니 

모든 고양이들이 모여서 달라고 시위를 하더군요 ㅋㅋㅋ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있는 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_<

 


여기부터는 영상 올라갑니다~

 

여기는 옥상으로 가는 길인데 여기서 개냥이들이랑 

재밌게 놀아줬네요 

앉아있는 고양이가 아주 맹수예요 

진짜 잘 잡더라고요 ㅋㅋㅋ

 바닥에 누워있는 아이는 누워서 그냥 휘적휘적ㅋㅋㅋㅋ

귀찮지만 관심은 가나 봐요 ㅋㅋㅋㅋ

세상 귀엽...

 

 

 

엔프도 간식을 주고 싶은 마음에 구매 후 조금씩 주는 모습을 담아봤어요

자꾸 빨리 내놓으라고 숟가락을 쳐서 떨어뜨릴뻔 했지 뭐예요..

무서워...ㅋㅋ

 

 

 

포스팅을 끝으로 발라당 하는 개냥이 보고 가세요 ~

애견카페는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 

당분간 가면 안 되겠어요...

심장에 무리가 오네요 (후하... 후하...)

 

이제 여름이 다가오는 날씨에 실내 데이트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로 모이세요~~~

"커피 타는 고양이"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3 <

 

 

 

 

그럼 엔프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구독과 하트는 사랑입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