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돌핀 프린세스👸🏻

최애카메라 추천~!! #구닥 #필카 #레트로감성 #필름카메라 #인스타감성 본문

일상

최애카메라 추천~!! #구닥 #필카 #레트로감성 #필름카메라 #인스타감성

엔돌핀프린세스 2020. 10. 25. 01:05

 

 

안녕하세요!!

엔프에요 ~ 엔하!!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카메라 어플을 추천해드리고자 끄적여보네요 ㅎㅎㅎ

 

그건 바로 

> Gudak Lite <

사진 찍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법한 

국민 필름 카메라!!!

 

 


우선!!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

 

"구글 플레이"에서

구닥 Lite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

구닥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노란색 빨간색이 돋보이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

 

 

이렇게 예쁜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켜보시면 

 

 

본인의 배경이 이렇게 카메라로 바뀌게 됩니다~!! 

마치 카메라를 하나 장만한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지 않나요 >___<

 

먼저, 어플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아래 24라고 쓰여있는 숫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필름의 갯수를 뜻하고요.

사진을 촬영하고자 하시면 중간에 동그란 버튼을 누르시면 촬영이 되시면서 필름 숫자가 변경되시는 걸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사진을 다 찍고 나시면 왼쪽 중간에 필름을 누르셔서 인쇄를 하시면 

72시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난 후에야 예쁜 사진을 받으실 수 있어요~~


사실 여기서 3일을 어떻게 기다리냐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저만 알고 있는 방법인데 특별히 말씀드릴게요 ㅎㅎㅎㅎ 

핸드폰이다 보니 시간 설정이 가능한 거 모두들 아시죠?? 

그걸 조정해서 3일이 지난 것처럼 표시하시면 바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매직~~

 

그 후에 원래 시간으로 변경하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사진을 받을 실수 있다는 거 참고하세요!~


 

자 그럼 제가 찍은 사진 구경해보시면서 

필름 카메라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작년 이맘때쯤 프랑크푸르트에 살고 있을 때 찍었던 사진을 

이번에야 찾게 돼서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

저게 겨울 특별 음료인 넛츠 라떼인가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또 먹고 싶다~~ 츄릅..

 

 

여긴 제가 2년 가까이 일을 다니면서 돌아다녔던 자일거리에요 .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못 나가는데 너무 그립네요 ㅎㅎ

 

프랑크푸르트의 근교 

Mainz 

유럽의 밤은 다시 봐도 예쁘네요  :)

 

 

이번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공감과 구독 해주세요오옹~~

모두가 필름 카메라의 매력에 빠지는 그날까지 

우리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 (>_< )⊃♡에잇!! 내 하트 받아라!!

Comments